본문 바로가기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은 직장인이라면 최대 3억원까지 지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은 누구나 모바일에서 비대면 개설이 가능합니다.

 

 

금리가 낮고 상환기간이 넉넉한 마이너스 통장이 필요한 분들은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비대면

자격 조건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대출 상품입니다.

 

개설 조건은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인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의 자격 및 대출 한도를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국민은행에서 선정한 우량 기업을 다니고있는 직장인이라면 3개월 재직만 하셔도 마이너스통장 개설이 가능합니다.

 

재직 기간과 상관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직업이 있습니다. 공무원과 군인 그리고 교사라면 재직기간 조건 없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자격조건 6개월 이상 재직 직장인
대출한도 최대 3억원
대출금리 연 3.61~4.75%
대출기간 최대 5년

 

대출 한도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최대 3억원까지 대출금 지급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신청자의 신용점수와 연소득에 따라 차등지급될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 조회는 무료로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 조회는 신용등급 하락없이 안전하게 모바일로 직접 간편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은 한도증액이 가능합니다.

 

한도 증액을 원하시는 분들은 대출 연장 시점에 신청을 하시면 접수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증액과 관련해 더욱 궁금하신 분들은 국민은행 금융상품 페이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는 신용등급 1등급을 기준으로 약 3% 수준입니다.

 

단, 대출 금리는 신청자의 조건에 따라서 달라지며 모바일 상담으로 간편 조회가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는 직접 국민은행 대출 상담 센터에서 5분만에 간편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기준금리 가산금리 우대금리 최저금리 최고금리
금융채6개월 1.62 2.89 0.90 3.61 4.51
금융채12개월 1.93 2.82 1.00 3.75 4.75

 

대출 기간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연장은 1년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현금처럼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대출이므로 원하는 기간에 맞추어 넉넉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대출기간은 10년으로 신청하여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연장 방법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연장은 대출기간 최대 10년 이내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연장 신청은 대출 만료 전에 가능하며, 연장 신청 시 대출 심사를 거치게 됩니다.

 

 

상세한 연장 방법과 준비 서류는 간편한 상담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신청 방법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는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직접 은행에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설 신청 방법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방문 또는 국민은행 모바일 어플에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청 시 준비물은 모바일 본인인증을 위한 공동인증서입니다. 간단한 본인인증 후 바로 대출신청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출 서류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는 따로 준비할 것은 없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모바일로 비대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준비해야할 것은 본인인증을 위한 공동인증서입니다.

 

 

공동인증서만 준비 후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공무원과 사업자분들 중에서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알아보고 계셨다면과 공무원과 사업자를 위한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무원 대출 추천 - 한도 금리 비교하고 제대로 선택하기

공무원 대출을 찾고계신 공무원이 많습니다. 하지만 은행마다 한도와 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비교하는게 복잡하고 어떤 은행을 선택해야할지 어려움을 느끼고 계실겁니다. 축하합니다. 오늘은

letslivet.tistory.com

 

마이너스통장 더 알아보기

 

토스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한도 및 개설방법

 

토스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한도 및 개설방법

직장을 다니시는 분이라면 마이너스통장은 미리 만들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토스 마이너스통장는 발급만해두면 바로 현금처럼 꺼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 마이너스통장은 만 19세 이상만

letslivet.tistory.com

 

[대출 정보] - 농협에서 개인 사업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농협에서 개인 사업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프리랜서 대출)

개인사업을 하시거나 프리랜서분들은 스스로 사업자 대출을 신청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일입니다. 사업자 대출을 잘 못 받거나, 좋지 않은 조건으로 신청하는 경우에는 사업에도 지장을 줄 수

world-stori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