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직자 모바일 비상금대출은 직장과 소득이 없는 분들도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은 카카오뱅크, 하나은행, 토스 등에서 여러 가지 조건으로 모바일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은행별 비상금대출의 후기와 자격 조건을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무직자 비상금대출 후기

 

저신용 무직자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저신용 무직자대출를 위해 마련된 상품입니다.

 

무직자도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10년이며, 대출 금리는 3% ~ 15%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한 상세한 자격조건과 신청방법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2022년에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카카오뱅크의 비대면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신용점수만 조회해도 당일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world-stories.tistory.com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리드코프 무직자대출은 소득 구분없이 무직자도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리드코프 무직자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없이 매월 이자만 납부하면 되는 간단한 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지급이 가능합니다.

 

 

직업이 없어서 대출 신청이 어려운 분들은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신청을 좀 더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후기 (조건, 서류, 추가 대출까지)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은 조건에 따라서 1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은 모바일로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며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부담

world-stories.tistory.com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대출은 현금처럼 바로 꺼내어 사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토스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최대 300만원까지 4%대의 금리로 이용가능합니다.

 

 

아래 자격 조건을 잘 확인해보시고 토스 비상금대출 빌리기 한도 조회와 신청을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후기와 거절 사유 확인하기 (신용등급 별 금리)

토스 비상금대출은 필요한 순간에 바로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토스 소액대출입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은 직장, 소득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소액대출

world-stories.tistory.com

 

농협 무직자대출

농협 무직자대출은 무직자와 주부를 대상으로 만들어진 상품입니다.

 

농협 무직자대출은 올원 비상금대출입니다. 서류제출없이 모바일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바로 지급이 가능합니다.

 

 

농협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농협 무직자대출을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거절 후에 300만원 당일받은 후기 (+자격 조건,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무직자와 주부도 누구나 즉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비상금 대출은 서류 제출없이 300만원까지 당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액 대출이나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간

world-stories.tistory.com

 

5등급 무직자 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5등급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한 우리은행의 대출상품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을 통신등급으로 계산을 합니다. 우리나라의 3대 통신사만 사용한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이 3~ 5등급이면 0.3%의 우대금리도 받을 수 있으므로 무직자대출 신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 우리은행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조건과 방법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 까지 누구나 쉽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은 SKT, KT, LG 세 통신사 중 하나만 사용하더라도 서류

world-stories.tistory.com

7등급 무직자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7등급 무직자도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무직자대출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은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대출한도를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을 자주 사용하신다면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의 자격조건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개설 및 연장 방법 조건 금리 - 금융 포스팅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은 현금처럼 편하게 꺼내어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financialposting.com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은 신용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위한 상품입니다.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은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사용한 이력만 있다면 무직자도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은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이라고도 부르는데, 상세 자격조건을 확인하실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OK 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입니다. 저도 1금융권 신용대출이 모두 거절되었습니다. 그러다 겨우 발견한 대출이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입니다.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은 신

world-stories.tistory.com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대출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은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신한은행 무직자대출은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최대 200만원까지 비상금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에 비상금대출 신청을 진행하실 분들은 자격 조건과 후기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및 신청방법 후기 알아보기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은 쏠편한 비상금대출으로 만 19세 이상을 대상으로한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은 당장 필요한 소액의 현금을 마련할 수 있으며 까다로운 조건없이 모바일로

world-stories.tistory.com

 

무직자대출 햇살론 유스

무직자대출 햇살론 유스는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무직자 대출 햇살론은 학업과 취업준비로 경제적 지원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최대 12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직자대출 햇살론은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어 언제든지 대출 시작과 종료가 가능한 상품이므로 상세 자격조건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유스(youth) 조건, 금리와 신청방법까지 한번에 끝내기

햇살론 유스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취업준비생과 사회초년생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학업과 취업준비 외에 경제적 어려움으로 집중이 어려운 환경인 분들이라면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자격

world-stories.tistory.com

 

롯데 캐피탈 무직자대출

캐피탈 무직자대출은 롯데 캐피탈에서 대출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롯데 캐피탈은 신용카드 소지자대출로 무직자라도 신용카드 소지와 사용 이력만 있으면 최대 4500만원까지 무직자대출이 신청 가능합니다.

 

 

신용카드가 있는 분들이라면 캐피탈 무직자대출 중 롯데 캐피탈 상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롯데 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서류

롯데 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엘론 조건은 신용카드만 가지고 있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롯데 캐피탈에서는 신용카드가 있는 누구나 최대 4,500만원까지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

world-stories.tistory.com

 

코로나 무직자 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코로나 무직자라도 자격 조건에 해당되는 대출 상품입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무직자라도 최대 300만원까지 서류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신청 전에 자격 조건을 모바일에서 쉽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소액으로 쉽게 받는 법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로 소액대출을 받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축하드립니다. 케이뱅크는 소액대출이라도 다른 은행보다 금리가 낮은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 글에서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world-stories.tistory.com

 

비상금대출 거절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소액대출이므로 승인률이 높은 편입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 비상금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부결이 되신 분들은 아래의 이유를 보완하시면 재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재신청 전에 비상금대출 부결사유를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연체, 부도, 금융기관 신용관리대상 정보가 등재중인 고객
  • 회생, 파산, 면책, 신용회복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고객
  • 당행에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거나 금융사기 및 사고이력이 있는 고객

 

비상금대출 여러개 중복 가능할까?

비상금대출은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중복으로 여러개 신청을 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비상금대출 중복 신청은 비상금대출 상품과 신청자의 조건에 따라 가능한 경우가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은행별로 비상금대출 상품은 조건이 다릅니다. 은행에서 비상금대출 신청을 하나로 규제하는 경우에는 1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중복 가능한 비상금대출 상품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비상금대출 여러개 신청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비상금대출 신청 시에는 신청 조항에서 여러개 중복이 가능한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비상금 대출 신청이 곤란한 분들은 마이너스통장도 비상금대출보다 더 높은 대출 한도로 신청이 가능하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쏠편한 마이너스통장 개설 조건 및 만들기 (한도 증액)

 

신한은행 쏠편한 마이너스통장 개설 조건 및 만들기 (한도 증액)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마이너스통장은 금리가 낮고 상환기간을 넉넉하게 가져갈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이 신청하고 있습

world-stories.tistory.com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및 후기 (무직자, 대학생 가능?)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및 후기 (무직자, 대학생 가능?)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카카오 뱅크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무직자와 대학생이라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인터넷 전문은행이므로 마이너스통장은 비대면으로 모바일에서 바로

world-stories.tistory.com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비대면 개설 및 연장 방법 2022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비대면 개설 및 연장 방법 2022

2022년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는 비대면으로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근 규제가 풀리고 소득관계없이 대출 한도가 무려 3억원까지 늘어나면서 신청이 많이 몰리고 있습니다.

world-stori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