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은 1금융권 신용대출입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은 보다 안전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로 누구나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원클릭 신용대출은 씨티은행 모바일 어플에서 무료 한도 조회와 신청하기가 한번에 가능하므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자격조건

씨티은행 신용대출은 직접 은행에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바일과 인터넷으로 누구나 바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제출해야 할 서류도 없습니다.

 

 

경우에 따라 무직자, 주부, 무소득자도 신청할 수 있으므로 아래 자격조건을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원클릭 신용대출 자격조건은 카드고객과 예금고객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카드고객

카드고객의 신용대출 신청 시 자격조건은 만 19세 이상의 개인 신용카드만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만 있는 분이라면 직업, 소득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 지급이 가능하며, 최대 5년동안 금리도 3%대로 아주 낮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조건
자격조건 카드고객- 만 19세 이상 개인 신용카드 고객
대출한도 5천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3.25%
대출기간 최대 5년

 

예금고객

예금고객의 경우에는 씨티은행의 예금계좌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나이는 만 25세 이상부터 만 65세 이하 직장인이라면 바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카드고객과 동일하게 5천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도 최대 5년입니다.

 

금리는 카드고객과 거의 동일하게 저금리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한도
 대출자격 씨티은행의 예금 계좌를 보유중인 고객
 대출한도 5천만원
 대출기간 최대 5년
 대출금리 최저 연 3.26%

 

씨티은행 신용대출은 누구나 대출금리 3%대로 초저금리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 한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조건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본 상품은 온라인 대출로 중도상환 수수료 등 신청자가 추가로 납부해야할 수수료는 없습니다.

 

부담없이 간편 상담 또는 조회로 대출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및 기간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한도는 카드고객과 예금고객 모두 최대 5천만원까지 지급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도 최대 5년으로 동일합니다.  단, 상환 시 원금을 한번에 입금하는 경우에는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카드고객과 예금고객 동일하게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므로 간편하게 모바일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금리는 카드고객과 예금고객이 모두 0.67%로 두 상품이 동일합니다.

 

단, 금리는 시기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금리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조회해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단, 카드고객은 신청자의 신용조건에 따라서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신용점수가 높은 경우에는 금리가 연 2%대가 적용될 수 있고, 낮은 경우에는 최저금리로 3% 이상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예금고객의 경우에에는 신용점수가 높은 경우에 연 2.59%가 가산금리로 적용됩니다.

 

최종 금리의 경우 연3.26%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정확한 금리도 간편하게 직접 조회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 신청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신청은 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품으로 카드고객전용과 예금고객전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확인 후 신청할 수 있으니 원클릭 신용대출에 대해 더 알아보실 분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씨티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2. 상단 메뉴 중 대출 > 대출상품 > 신용대출을 선택한다.
  3. 씨티은행 대출 상품 중 원클릭 신용대출을 클릭한다.
  4. [인증서이용] 보안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한다.
  5. 공동인증 로그인을 한다.
  6. 원클릭 신용대출을 신청한다.

씨티은행 신용대출 조건

 

▶ 무직자도 받기쉬운 대출 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