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은행 공무원 대출은 공무원합격자라면 7급, 9급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최대 2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므로 공무원 대출 종류 중 한도도 가장 높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무원이라면 하나은행 공무원 대출 후기 확인해보시고 낮은 금리로 대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공무원 대출 후기

하나은행 공무원대출의 정확한 상품 명은 공무원클럽대출입니다.

 

공무원클럽대출은 연 4%대의 금리로 최대 2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공무원은 안정적인 근로소득이 뒷받침되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 높은 한도의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정확한 한도와 금리는 아래 안내에 따라 직접 조회해보실 수 있으니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격 조건

하나은행 공무원 대출은 공무원 합격자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규 공무원도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하게는 공무원 연금법 적용 대상이신 재직공무원이라면 누구나 대상자에 해당 됩니다.

 

일반직, 정무직, 경찰직, 연구직, 교정직, 9급부터 7급 공무원까지 모두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공무원 대출은 모바일 어플에서 간단하게 대상 여부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하나 원큐 어플이 없으신 분들은 다운로드 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스마트 어플 다운로드

하나원큐 다운로드 - Google Play 앱

 

음악이 나오는 하나은행, 하나원큐 - Google Play 앱

최신 음악, 축구 티켓, 스마트폰 뱅킹, 송금, 해외송금, 유학생 송금

play.google.com

 

하나원큐 다운로드 - App Store

 

‎음악이 나오는 하나은행, 하나원큐

‎쉽고 빠른 뱅킹은 기본! 음악 서비스, 축구, 골프, 테니스 경기 정보도 원큐에~ ■ 하나은행이 주거래가 아니라도? 이체 수수료 평생 혜택 하나원큐 얼굴인증 또는 6자리 숫자로 로그인 하시면

apps.apple.com

 

대출 한도

하나은행 공무원 클럽 대출 한도는 최대 2억원 까지 가능합니다. 

 

공무원 대출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점수, 소득, 공무원 재직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한도 총 2억원 중 본인이 직접 조회를 통해 정확한 한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모바일 어플을 통해 나의 한도를 직접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공무원 대출 조건
자격 조건 공무원 재직자 및 신규 공무원
대출 한도 최대 2억원
대출 금리 연 4.5%
대출 기간 최대 5년

 

대출 금리

공무원 대출 금리는 연 4.5%로 업계 최저 수준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근 미국의 금리인상으로 고금리 시대가 되어가는 와중, 공무원 대출은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의 경우 신청자의 소득과 신용점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직접 조회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공무원이라면 공무원 대출을 통해 저금리 대출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하나은행 공무원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시는 대출방식 및 상품별로 원금/이자의 상환시기 및 방법이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 작성하시는 대출거래약정서의 상환방법 및 이자지급방법 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무원 대출 종류

공무원 대출은 공무원연금법 적용대상 재직 공무원 및 공무원시험 최종합격자를 위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공무원이라면 하나은행 공무원 대출 외에도 이용할 수 있는 공무원 대출 종류가 많습니다.

 

아래 신규 공무원부터 7급, 9급까지 다양한 공무원 대출 상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9급 공무원 대출 한도, 조건, 금리 및 신청방법

 

9급 공무원 대출 한도, 조건, 금리 및 신청방법

은행별 9급 공무원 대출 한도와 자격 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9급 공무원 대출은 일반 신용대출과 달리 공무원을 대상으로한 대출이므로 조건을 잘 활용하시면 금리와 한도를 훨씬

world-stories.tistory.com

 

농협 공무원대출 금리, 조건, 한도 및 신청방법

 

농협 공무원대출 금리, 조건, 한도 및 신청방법 한번에 알아보기

농협 공무원대출은 공무원 및 공공기관 등에 근무하는 직장인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9급 공무원 대출을 찾는 분이라면 농협에서 낮은 금리로 최대 1.5억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world-stories.tistory.com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

쏠편한 직장인 대출은 신한은행에서 출시한 직장인 전용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바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간편하게 모바일에서 쉽고 빠르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 쏠편한 대출

world-stories.tistory.com

이상으로 하나은행 공무원 클럽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