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아파트담보대출은 주택을 담보로 하기 때문에 신용대출보다 금리가 낮고 한도를 높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를 보유한 사업자와 개인인지 여부에 따라 신청 조건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파트담보대출인 아파트론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오늘 대출 비교를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2022 아파트담보대출 한도
2022 아파트담보대출 한도

2022 아파트담보대출 – SBI 저축은행

SBI 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은 아파트 보유자라면 누구나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파트담보대출은 신청 후 담보만 확인되면 바로 송금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격조건과 한도, 금리를 잘 확인해보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자격 조건

아파트담보대출은 담보 물건으로 상환능력만 확인받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주상복합아파트, 아파트형 연립주택를 소유한 개인과 사업자 모두 담보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점수는 NICE 신용평점 기준으로 430점 이상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전 신용점수는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조회에서 무료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

2022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는 연 4%대 ~ 11% 정도입니다.

 

아파트담보대출은 신청자의 담보물건에 따라 금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리는 조건에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온라인 상담이나 전화 상담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대출한도

SBI 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 한도는 개인과 사업자에 따라 그리고 담보 아파트의 지역과 금액, 연소득에 따라 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인대출의 경우 아파트 시세의 최대 70%까지 최대 8억원 대출 가능합니다.

 

사업자 대출의 경우에는 아파트시세의 최대 95%까지 최대 20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개인과 사업자 모두 모바일에서 공통으로 대출 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조회로 신용등급 하락은 없으니 부담없이 한도를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2022 아파트담보대출 한도
대출 종류 대출한도
개인 대출 최대 8억원
사업자 대출 최대 20억원

대출 기간

SBI 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 기간은 개인 대출의 경우 최소 10년에서 최대 30년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대출은 최대 5년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2022 아파트담보대출 기간
대출 종류 대출기간
개인 대출 10~30년
사업자 대출 5년

상환 방법

SBI 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상환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 대출의 경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사업자대출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 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대출 연장 고객의 경우 무료이며, 3년내 상환하는 경우에는 일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발생할 수 있는 비용은 간단한 온라인 상담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SBI 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신청방법은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서든 인증서를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간편한 본인인증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파트 담보대출은 담보물건 확인 후에 바로 대출 진행이 가능하므로, 빠르게 자금을 확보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