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대출 119는 대출 후 연장이나 상환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그분들께 상환유예, 만기연장, 분할상환으로의 대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출 상환이 어렵거나 연체가 걱정되는 분들이라면 신용대출 119 지원대상과 신청방법을 확인해보시고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목차

신용대출119 지원대상

신용대출 119란?

신용대출 119란 대출이 연체가 되는 상황을 예방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현재 연체가 걱정되는 상황이라면 누구나 원금상환 유예, 만기연장, 분할상환으로 대환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 119는 각 은행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바로 신청할 수 있으므로 비대면으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지원대상

최근 금리 인상으로 많은 분들이 이자 상환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신용대출 119 신청 숫자가 많이 늘고 있습니다.

신용대출 119는 금리 부담으로 연체가 걱정되거나 상환이 불안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신용대출119 지원대상에 대한 공통 사항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기한연장이 어려운 신용등급으로 하락한 고객
  • 다중채무자
  • 연체발생우려 고객
  • 채무관리를 희망하는 고객

연체발생 가능성에 대한 세부적인 기준은 은행별로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은행에 직접 문의하는 방법으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채무자별 상황에 따라 원금상환 유예, 만기연장, 분할상환으로의 대환 등 다양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신용대출 119 신청방법은 각 은행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신청도 가능하므로 각 은행별 어플을 활용하셔서 만기 2개월 전에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후에는 간편 고객상담을 통해 보다 상세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119 신청방법

 

주의사항

개인 채무자의 연체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대출 만기 2개월 전후로 은행에 상담을 신청해야 합니다.

은행별로 2개월 이상으로 조정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므로 해당 거래 은행에 미리 문의를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미리 진행할수록 은행으로부터 더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받을 수 있으므로 서둘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신용대출 119를 만약 기다리기 어렵거나 이미 연체가 된 경우라면 아래 연체중 대출 가능한 곳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연체중 대출 가능한 곳

 

연체중 대출 가능한 곳

연체중에도 정부지원으로 모바일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정부지원대출은 신청자가 많아 조기 마감이 될수 있습니다. 연체자라도 소액으로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1,400만원까지 비대면으

world-stories.tistory.com

 

 

정부지원대출 한도조회 및 상담 받기

정부지원대출은 현재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최대 1,400만원까지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무조건 가능합니다 - 후기 무직자도 정부에서

world-stori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