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 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개인 사업 하시는 분들은 사업자 대출을 알아보는데 많은 시간을 들이기 부담스럽습니다.

 

하지만 개인 사업자 대출은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신청하면 사업자의 신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 제대로 알아보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카카오 뱅크에서 개인 사업자 대출을 짧은 시간안에 쉽게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개인 사업자가 있느신 분들은 누구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카카오뱅크 사업자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목차

  • 대출조건
  • 대출한도 및 금리
  • 필요서류
  • 신청방법
  • 자주하는 질문

대출조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조건은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는 개업일로부터 6개월이 지난 상태이며 휴업이나 폐업하지 않은 것을 의미합니다.

 

카카오뱅크 개인 사업자대출 조건은 연소득이 1천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소득증명원상 연1천만원의 소득만 증명할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카카오뱅크에서 개인사업자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은 복잡한 서류제출없이 스마트폰에서 바로 진행이 가능하니 바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필요서류

카카오뱅크 개인 사업자 대출 필요서류는 사업자등록증명원과 소득금액증명원입니다.

 

만약 공동인증서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별도의 서류없이도 바로 자동 제출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개인 사업자 대출 본인인증은 공동인증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공동인증서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위 두 서류는 국세청 홈택스에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은 최대 2천만원까지 한도가 빌리실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으므로 중간에 대출이 불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바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신청자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최저 3%대 까지 받을 수 있으며, 대출금리는 간단한 상담을 통해서도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2천만원
금리 연 3.58%
중도상환해약금 없음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신청방법은 총 세 가지 절차만 따라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는 모바일 은행이므로 개인사업자 대출 신청시에도 은행 방문없이도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복잡한 서류 제출이없고 간단한 공동 인증서만 준비해주시면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한도/금리 조회
    고객님의 한도와 금리의 실제 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자/소득 정보 확인
    스마트폰 또는 PC에 인증서가 있는 경우, 인증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서류 제출이 완료됩니다.
  3. 모바일 대출 계약서 작성
    본인이 필요한 금액 및 세부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은 위 세 가지 단계만 완료하시면 바로 계약서 작성이 완료됩니다.

 

 

카카오뱅크는 개인 대출과 사업자 대출 모두 간단한 절차로 빠르게 신청가능한 것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개인으로 50~300만원 정도의 소액 간편한 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Q.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신청 기간은 언제인가요?

A.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은 365일 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23시까지 가능합니다. 단, 서류제출은 홈택스 운영시간을 따릅니다. 연중 무휴로 가능하며 시간은 08시~22시입니다.

 

 

Q. 대출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기간은 1~5년 내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3년 또는 5년을 가장 많이 신청하는 편입니다.

 

Q. 만기 전에 대출을 해지할 수 있나요?

A. 네.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되므로 언제든지 중간에 대출을 종료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