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카카오 뱅크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무직자와 대학생이라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인터넷 전문은행이므로 마이너스통장은 비대면으로 모바일에서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후기를 확인해보시고 필요한 현금을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은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소득이 3,000만원 이상이신 분이라면 까다로운 조건 없이 마이너스통장 대출 가능합니다.
 
 
단, 대출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점수와 연소득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으므로 모바일로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학생이나 무직자 중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이 필요한 분들은 고객센터에 간편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이용 중에도 얼마든지 변경이 가능하므로 부담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까지는 약 5분밖에 걸리지 않으므로 누구나 간편하게 한도 조회 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한도 늘리기

대출 한도가 부족하신 분들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늘리기가 가능합니다.

 

한도 늘리기는 대출 만기 및 연장 시기에 신청이 가능하며, 연소득과 신용점수에 대한 심사 후 한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한도 늘리기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고객센터에서 간단한 상담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증액
자격조건 6개월 이상 직장인, 연소득 3천만원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연 3.73% ~
대출기간 최대 10년

 

대출 금리 및 기간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는 최저 3.73%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이자계산은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부과됩니다.

 

 

3000만원 대출 후 대출금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이자가 무료입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누구나 낮은 금리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신청자의 신용점수와 연소득 등의 조건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설 방법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만들기는 누구나 모바일에서 누구나 5분만에 개설이 가능합니다.
 
먼저 카카오뱅크 모바일 어플이 있어야 하므로, 어플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셔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1. 먼저 카카오뱅크 우측 하단 메뉴를 선택합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어플을 실행한 뒤 우측 하단의 메뉴를 선택합니다.

 

2. 대출신청 항목 중 '마이너스 통장대출'을 선택합니다.

 

 

3. '나의 한도 확인하기'를 클릭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의 나의 한도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대출 가능한 금액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 대출 한도 확인을 위해서는 간단한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공동인증서 또는 모바일 인증서만 준비해주시면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중단은 대출금이 다 상환된 상태라면 중도에도 언제든지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거절 통보를 받은 분들은 아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거절 사유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거절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다른 은행 대출을 연체중이신 경우에는 대출이 어렵습니다. 연체중 대출 가능한 곳을 찾으시는 경우에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중 대출 가능한 곳

연체중 대출 가능한 곳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연체중에 대출 가능한곳이 있을지 걱정이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장기 연체중인 분들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대출도 있습니다. 장기

world-stories.tistory.com

 

또 다른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거절 사유는 신용도판단정보등록 고객 등 해당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이 때는 내부심사 기준에 의하여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금융사기 등 신고 등록 계좌 보유 고객이나 대출한도 연결계좌에 입금 또는 지급정지 등록 등 거래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대출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거절

 

만약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거절을 받은 분이라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이나 다른 은행의 마이너스통장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용등급 하락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이용 시 신용등급이 하락되는지 궁금한 분들이 있으실겁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신용대출이므로 신용점수 하락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만, 이미 다른 금융기관을 포함한 대출건수 및 대출금액이 많은 경우에는 신용대출도 신용점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 더 알아보기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부터 연장까지 한번에 해결하기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부터 연장까지 한번에 해결하기

농협 마이너스통장은 필요할 때 마다 현금처럼 꺼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자격은 간단한 자격 조건만 해당된다면 누구나 모바일에서 간편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은행

world-stories.tistory.com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비대면 개설 및 연장 (한도 증액까지)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비대면 개설 및 연장 (한도 증액까지)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개설은 서류제출없이 모바일 앱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므로 부족한 자금을 미리 준비

world-stories.tistory.com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후기 개설 연장 조건 한도 금리까지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후기 개설 연장 조건 한도 금리까지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비대면으로 서류제출 없이 개설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

world-stories.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거절 후에 300만원 당일받은 후기 (+자격 조건,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무직자와 주부도 누구나 즉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비상금 대출은 서류 제출없이 300만원까지 당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액 대출이나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간

world-stori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