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협 마이너스통장은 필요할 때 마다 현금처럼 꺼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자격은 간단한 자격 조건만 해당된다면 누구나 모바일에서 간편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은행 주 고객이라면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위한 조건, 서류, 한도증액, 금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농협 마이너스 통장은 개설 후에 자유롭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대출 방식입니다.

 

농협이 주거래 은행이라면 다른 은행보다 금리, 한도 우대를 받을 수 있으므로 더 좋은 조건으로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는 아래 개설 자격과 한도, 금리를 확인해보시고 개설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년에는 마이너스통장도 비대면 개설이 가능합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개설 자격

신용등급은 신청자에따라 다르며, 신용점수가 높을수록 좋은 조건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개설 자격은 신용등급이 낮지 않은 직장인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이제는 신용점수를 신용등급 하락 없이 신용점수를 조회해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마이너스통장 대출 외에 신용대출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아래 농협 직장인 신용대출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개설 자격
자격조건 근로소득자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 연 4%대
대출기간 최대 5년

 

한도

농협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100만원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2,000만원입니다.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신용대출과 마찬가지로 신청자의 소득과 신용점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직접 조회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은 연봉 수준으로만 대출이 지급되기 때문에 연소득 2000만원이 넘는 분이라면 최대한도로 대출을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기존에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했으나, 최근 대출 규제로 2000만원까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약 대출이 부족한 분들은 아래의 한도증액에 대해 쉽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한도증액

만약 2000만원 한도가 부족하신 분들은 마이너스통장 한도증액도 가능합니다. 한도 증액은 대출 연장시기에 진행합니다.

 

연장 시 대출한도를 증액하고싶은 분들은 새로 심사를 받게되며, 신용점수와 소득조건이 개선된 경우 한도를 증액할 수 있습니다.

 

 

한도증액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농협 모바일 간편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금리

농협 마이너스통장 금리는 연 4.34 ~ 4.54% 수준으로 변동금리 입니다.

 

대출 금리는 신청자의 신용점수, 거래실적과 같은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금리는 NH뱅킹 앱 또는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1600-2800)에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개설 방법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는 은행 방문이 필요 없습니다. 농협은행 NH뱅킹 어플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농협 어플에서 간단한 본인 인증으로 당일에서 마이너스통장 개설이 가능합니다. 

 

  1. NH스마트뱅킹 어플 다운로드
  2. 접속 로그인한다.
  3. 메인화면 하단의 [금융상품몰]을 클릭한다.
  4. [농협은행]을 선택 후 상품목록을 확인한다.
  5. 아래로 내리면 [직장인신용대출 간편조회]를 클릭한다.
  6. [나의 대출 알아보기] 항목을 클릭한다.
  7.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를 진행한다.

어플이 없는 분들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필요 서류

농협 마이너스통장 필요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직장인의 자격과 소득을 확인하기 위함으로 아래의 간단한 서류들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 필요 서류 :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 등

연장 방법

마이너스통장 연장은 대출 만기 1개월 전에 신청이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1년 단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연장 서류는 기존과 동일하게 소득과 재직 상태를 확인하는 서류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연장 전화로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몇 가지 조건을 확인하지 않으면 농협 마이너스통장 연장 불가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처음에 대출을 받은 시점보다 신용점수가 낮아지거나, 소득이 적어지면 대출 연장이 거절되거나 추가 환급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연장 거절 피하려면 기존 조건과 비교해야 합니다.

 

간단한 상담을 진행 후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하단의 타 은행 마이너스통장 상품 글도 읽어보시고 충분히 비교하신 다음 대출 실행하길 추천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 더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및 후기 (무직자, 대학생 가능?)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카카오 뱅크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무직자와 대학생이라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인터넷 전문은행이므로 마이너스통장은 비대면으로 모바일에서 바로

world-stories.tistory.com

 

신한은행 쏠편한 마이너스통장

 

신한은행 쏠편한 마이너스통장 개설 조건 및 만들기 (한도 증액)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마이너스통장은 금리가 낮고 상환기간을 넉넉하게 가져갈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이 신청하고 있습

world-stories.tistory.com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비대면 개설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비대면 개설 및 연장 (한도 증액까지)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개설은 서류제출없이 모바일 앱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므로 부족한 자금을 미리 준비

world-stories.tistory.com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비대면 개설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비대면 개설 및 연장 방법 2022

2022년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는 비대면으로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근 규제가 풀리고 소득관계없이 대출 한도가 무려 3억원까지 늘어나면서 신청이 많이 몰리고 있습니다.

world-stories.tistory.com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비대면 만들기 조건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비대면 만들기 조건 및 서류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은 직장인이라면 최대 3억원까지 지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은 누구나 모바일에서 비대면 개설이 가능합니다. 📌kb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world-stories.tistory.com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후기 개설 연장 조건 한도 금리까지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후기 개설 연장 조건 한도 금리까지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비대면으로 서류제출 없이 개설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

world-stories.tistory.com

 

토스 마이너스통장 개설 방법 이자 한도 후기 연장

 

토스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한도 및 개설방법

직장을 다니시는 분이라면 마이너스통장은 미리 만들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토스 마이너스통장는 발급만해두면 바로 현금처럼 꺼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 마이너스통장은 만 19세 이상만

letslive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