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 구매가 필수인 미국에서도 유명한 중고차 매매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래의 중고차 사이트는 중고차 시세와 영어를 잘 모르는 분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중 미국 중고차 보험, 되팔기 모두 잘 되어있는 중고차 사이트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미국 중고차 사이트 추천

미국에서 중고차 구매하기

미국에서는 자동차가 없으면 생활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초기 미국 생활에는 누구나 중고차를 알아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중고차 사이트는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중고차도 국내처럼 상용화된 사이트가 있기 떄문에 생각보다 쉽게 중고차를 구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중고차를 구매할 때는 보험 조항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보험은 가장 중요하므로 가장 마지막에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카맥스 (CARMAX)

카맥스(CARMAX)는 미국에서 가장 큰 중고차 사이트입니다.

 

미국의 전 지역에 매장이 있어서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카맥스는 웹 사이트가 잘 구성되어 있어서, 모바일에서도 중고차 매물 현황을 간편하게 조회해보실 수 있습니다.

 

 

카맥스 웹사이트에서 조건에 맞는 중고차 매물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로그인 후 금액, 연식, 차종 등의 정보를 포함한 중고차를 예약해보시기 바랍니다.

 

 

카맥스는 중고차 구입 후에 픽업까지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차를 확인하기 위해 지점에 방문한 후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와 비슷하게 구매 후 5일간 전액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CARS.COM

CARS.COM은 다른 사람들의 리뷰가 많은 사이트입니다.

 

 

CARS.COM은 다른 사람들이 남긴 리뷰, 평을 보고 중고차에 대한 좋은 판단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형 중고차 매물이 많아서, 조금 좋은 조건의 차량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CARS.COM 사이트에서는 중고차에 대한 상세 조건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중고차에 대한 조건을 구체적으로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CARFAX

CARFAX는 중고차의 사고 이력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CARFAX 사이트에서는 차량의 고유 넘버를 입력하면 사고이력, 판매이력 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세세한 수리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기 떄문에, CARFAX 사이트에서 꼭 이력을 조회해보고 중고차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1. 보험

미국에서 중고차를 구입할 때는 보험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

 

미국 운전은 초보인 분들이 많기 때문에 안전하게 보험을 가입하시는 것이 현명하죠.

 

 

위의 중고차 매매사이트에서도 간단한 상담과 함께 보험 조약을 함께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2. 되팔 때

미국 중고차는 대부분 되팔 때가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미국 중고차는 한국으로 돌아올 때 다시 팔게 됩니다.

 

카맥스는 중고차를 다시 팔 때 편리한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현지에 매장이 많기 때문에 바로 방문해서 판매를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장 방문 시 일반적으로 그 자리에서 차 상태와 차의 현재 가치를 따져 금액을 책정해 주기 때문에 가장 편리합니다.

 

 

▼ 인기 글

전기차 중고로 구매할 때 꼭 체크해야하는 것

 

전기차 중고로 구매할 때 꼭 체크해야하는 것

2021년은 테슬라, 아이오닉 5, EV6 등 전기차 신차가 여러 대 출시되면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전기차 구매가 많아진 만큼, 앞으로 전기차 중고 시장도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중

world-stories.tistory.com

 

우체국 국제우편 ems 쉽게 조회 하는 법

 

우체국 국제우편 ems 쉽게 조회 하는 법 (+미국, 일본, 중국, 캐나다 등)

ems란 국제소포의 접수정보를 사전에 제공하고 우체국 창구에 직접 제출하거나 방문접수를 신청하는 서비스 입니다. ems는 누구나 조회가 가능하며 몇 가지 준비사항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국제

world-stories.tistory.com

 

직접 이용해본 중고차 사이트 순위별 특징

 

직접 이용해본 중고차 사이트 순위별 특징 / 시세 / 직거래

중고차 사이트는 너무 많아서 어디부터 봐야할 지 헷갈릴 정도입니다. 오늘은 중고차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시세와 가격을 제공하는 사이트들 정리했습니다. 공신력 있는 중고차 직

world-stori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