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 인증 중고차를 이용하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을 후기로 소개하겠습니다.

 

요즘은 국산차 가격이 만만치 않죠. 비슷한 가격대로 중고 BMW도 충분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BMW와 같은 외제차는 국산차보다 감가상각이 크기 때문에 중고차가되면 가격이 많이 저렴합니다.

 

중고차라도 외제차를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BMW 인증 중고차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BMW 인증 중고차 후기

BMW 인증 중고차란? 

BMW 중고차는 인증 중고차와 일반 중고차로 나뉩니다.

 

중고차 거래 시 소비자 입장에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중고차의 결함입니다.

 

BMW 인증 중고차는 개인 딜러가 아니라 BMW 코리아 직원들이에서 직접 점검한 중고차이므로 신뢰는 보장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BMW 인증 중고차는 BMW 직원들이 검수, 판매, 운송 등 거래의 전 과정을 함께합니다.

 

때문에 계약 후 내팽개쳐지는 걱정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위와같은 이유가 BMW 중고차를 구매할 때 BMW 인증이 있는지를 꼭 확인하는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BMW 인증 중고차 장점

BMW 인증 중고차를 구매할 때 가장 편리했던 점은 바로 간편 무료상담서비스 입니다.

 

상담원은 BMW 직원이기 때문에 강매, 강요에 대한 부담없이 편안하게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또한 BMW 인증 중고차 매물 가격비교와 현재 채무 상태에서 쉽게 구매가능한 매물까지 종합적으로 상담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BMW 인증 중고차를 고려하시지 않더라도 중고차 상담은 꼭 한번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으로 BMW 인증 중고차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조사에서 진행하는 중고차 거래이므로 완벽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12개월 무상 수리 가능
  2. 72가지 항목에 대한 차량점검
  3. 정비 이력 자료 모두 공개
  4. 편리한 리스 승계 
  5. 중고차 매입 서비스

BMW 중고차 매장에서는 원하는 매물이 있을 시 당일에도 바로 거래 진행 후 차량을 운전해서 나올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 할인 서비스까지 제공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상담 받으실 때 꼭 정확한 답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BMW 인증 중고차 단점 

BMW 인증 중고차는 BMW 공식 매장에서 보증된 새차에 가까운 중고차를 거래합니다.

 

따라서 상대적으로 일반 중고차 상사에서의 매물 가격보다는 조금 가격대가 높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외제 중고차는 허위매물이 많아 구입 후 수리 비용으로 더 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점을 고려하면 BMW 중고차는 구매 비용을 조금 들이더라도 인증된 중고차를 구매하는 것이 더 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BMW 인증 중고차는 BMW의 차량평가사가 직접 검수한 뒤 1년동안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때문에 그만큼 신뢰할 수 있는 매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MW 중고차는 매물이 많지 않습니다.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째는 좋은 매물은 빠르게 거래가 된다. 둘 째는 내가 원하는 내가 원하는 색상, 컬러를 맞추는 것이 어려운 것입니다.

 

BMW 인증 중고차도 빠르게 매물을 확인하고 거래하는 것이 가장 시간을 아끼는 방법입니다.

 

 

BMW 인증 중고차에 대한 확신이 서있다면 늦지않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BMW 인증 중고차 할부

BMW 중고차 거래 시 매장에서 전문가와 금융 컨설팅을 할 수 있습니다.

 

금융상품을 제안해주거나, 구매자가 자체적으로 알아본 대출 상품을 종합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간편한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BMW 중고차는 할부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중고차 오토론 등 관련 대출 상품도 많이 나와있습니다.

 

금적적 부담을 최대한 줄이는 방향으로 안전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BMW 인증 중고차 후기

개인적으로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저는 BMW를 꼭 한번 타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쉽게 싫증을 느끼는 스타일이라, 중고차를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외제차는 허위매물도 많고, 수리비도 만만치 않으니 BMW 인증 중고차를 선택했습니다.

 

 

BMW 인증 중고차는 품질도 좋고 새차와 거의 다름없는 조건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BMW 중고차를 알아보는 분이라면 인증된 중고차를 강력히 추천 드립니다.

 

BMW 인증 중고차 할인

BMW 인증 중고차 할인 방법은 생각보다 여러 가지입니다.

 

BMW 인증 중고차 할인은 미리 준비해가실 필요는 없습니다. 간단하게 안내를 진행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안내를 해주기 때문에 직접 방문 또는 사이트에서 간단한 상담과 함께 조건에 맞게 할인 방법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 인기 글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금리, 한도 확인하기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금리, 한도 확인하기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 대출은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저금리로 6,000만원까지 지급이 가능합니다. 타 자동차 담보대출은 여러 수수료가 있지만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은 정상 상환하면 

world-stories.tistory.com

 

전기차 중고로 구매할 때 꼭 체크해야하는 것

 

전기차 중고로 구매할 때 꼭 체크해야하는 것

2021년은 테슬라, 아이오닉 5, EV6 등 전기차 신차가 여러 대 출시되면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전기차 구매가 많아진 만큼, 앞으로 전기차 중고 시장도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중

world-stories.tistory.com

 

전기차 타면 받을 수 있는 혜택 모두 정리

 

전기차 타면 받을 수 있는 혜택 모두 정리

요즘은 전기차 열기가 매우 뜨겁죠. 테슬라, 아이오닉 5, 기아 EV6 등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의 경쟁과 더불어, 국가 보조금 등 전기차 관련 혜택도 많아지고 있어요. 오늘은 전기차를 타면 받을

world-stories.tistory.com

 

직접 이용해본 중고차 사이트 순위별 특징 / 시세 / 직거래

 

직접 이용해본 중고차 사이트 순위별 특징 / 시세 / 직거래

중고차 사이트는 너무 많아서 어디부터 봐야할 지 헷갈릴 정도입니다. 오늘은 중고차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시세와 가격을 제공하는 사이트들 정리했습니다. 공신력 있는 중고차 직

world-stories.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거절 후에 300만원 당일받은 후기 (+자격 조건,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거절 후에 300만원 당일받은 후기 (+자격 조건,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무직자와 주부도 누구나 즉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비상금 대출은 서류 제출없이 300만원까지 당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액 대출이나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간

world-stori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