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는 아파트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입니다.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은 KB국민은행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아파트 구매에 필요한 목돈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은 365일 비대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과 금리를 확인해보시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한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kb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은 아파트, 주택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을 위한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주택담보대출은 신용대출과 달리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주택 구매 여부만 확인된다면 누구나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KB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은 주택을 담보로 제출할 수 있는 분이라면 대출 자격 여부를 모바일에서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KB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변동금리와 혼합금리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변동금리는 말 그대로 금리가 변하는 대출을 의미합니다. 혼합금리는 고정금리와 변동금리가 일정기간동안 섞여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택담보대출은 최대 4% 대의 금리로 장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1.5%p까지 우대를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자에 따라 금리가 낮아질 수 있으므로 모바일로 본인의 금리 조건을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필요 서류

대출 신청 시 필요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본인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국내에서 발행한 여권 등)
  • 토지 및 건물 등기권리증
  • 인감증명서(인감도장 포함)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최근 3개월이내 발급분)
  • 주민등록등본 및 대상물건지 소재 전입세대 열람내역(동거인 포함)(최근 1개월이내 발급분)
  •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
  • 기타 추가 필요서류(매매계약서, 규제지역 소재 주택담보대출 신청시 준비서류 등)

 

대출 한도 및 기간

국민은행은 주택담보대출로 최대 3억원 이내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청자가 구매하는 주택의 가격에 따라서 한도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청자마다 다른 대출한도 정보는 본인만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본인의 주택담보대출 한도는 간단한 인증을 통해 직접 kb 국민은행 모바일 어플에서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기간은 주택을 담보로 신청하는 대출이므로 최대 35년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조회하기

kb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출내역 조회는 국민은행 대출내역 조회 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사이트 로그인 또는 간단한 본인인증을 진행하면 바로 나의 대출금과 이자 납부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진행이 어렵거나 더 궁금하신 분들은 kb 국민은행에서 24시간 무료 전화상담, 이메일, 카톡 상담을 통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kb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은 kb 국민은행 사이트 또는 어플에 공지되어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은 신용대출과 달리 불필요한 절차가 없어 간단합니다.

 

주택담보대출은 정해진 예산이 있으므로, 주택 대출금이 많이 필요한 요즘은 예산소진이 빠르게 될 수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늦기전에 국민은행 어플 또는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상담을 통해서 보다 자세하고 유용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기 글

 

2022 아파트담보대출 비교 - 조건, 한도, 금리, 서류 - 금융 포스팅

2022 아파트담보대출 비교해보고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아파트담보대출은 담보가 있기 때문에 일반 신용대출보다 금리가 낮고 한도가 높습니다.

financialposting.com

 

중소기업청년 전세 자금 대출 상담후기

 

중소기업청년 전세 자금 대출 상담후기 및 신청방법

중소기업청년 전세 자금 대출 상담 후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중소기업에 다니시는 분들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1% 대 금리 대출을 활용할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을 다니는 청년이라면 누구

world-stories.tistory.com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조회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조회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 금액초과, 지급불가

카카오뱅크 휴면예금 보험금 찾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에서 휴면예금 보험금 찾기 서비스를 발표했는데요. 현재 휴면예금과 보험금은 약 1조원 정도라고 합니다. 카카오뱅크

world-stories.tistory.com

 

징검다리론 대출 취급은행 등급/서류/조건/신청

 

징검다리론 대출 취급은행 등급/서류/조건/신청 간편히 알아보세요

징검다리론은 급한 목돈이 필요한 서민을 위해 만들어진 대출 상품입니다. 1금융권 은행에서 직접 관할하고 있는 대출상품으로 누구나 모바일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

world-stories.tistory.com

 

보금자리론 주택담보대출

 

보금자리론 소득기준, 한도, 금리, 미혼, 신청방법 - 주택담보대출

보금자리론은 금리 변동이 없는 주택담보대출로 많은 분들이 활용하는 대출인데요. 오늘은 보금자리론의 소득기준과 한도,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보금자리론 종류 소득기준

world-stori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