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최대 2억 2천만원까지 지급받으실 수 있는 저금리 전세자금대출입니다.

 

직장인, 사업자, 청년 누구나 카카오뱅크에서 전세자금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과 한도, 신청방법을 확인하시고 부족했던 전세자금을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자격조건은 무주택자라면 전월세 보증금을 대출 자격에 해당됩니다.

 

그리고 1년 이상 직장생활을 하고 있거나 사업을 하고 계신 분이라면 카카오뱅크에서 전세자금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모바일에서 간편하고 빠르게 카카오뱅크 전월세대출 한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무직자인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잔금일 기준으로 만 34세 이하인 청년이라면 직장이 없더라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전월세보증금의 최대 80%까지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금액으로는 약 2억 2천 2백만원입니다.

 

청년의 경우에는 보증금의 90%까지로 최대 1억원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수도권지역은 보증금이 5억원 이하인 경우에 신청이 가능하며, 그 외 지역은 3억원 이하라면 누구나 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조건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금리는 현 기준으로 연 2.556% ~ 4.440% 입니다.

 

청년의 경우는 연 2.06% ~ 2.183% 으로 더 낮은 금리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에서는 신청자의 조건에 따라서 금리를 우대하여 좀 더 낮추어주는 경우도 있으니, 다자녀, 다문화 등의 조건에 해당되는 분들은 추가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종류 금리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연 2.556% ~ 4.440%
카카오뱅크 청년 전세자금대출 연 2.06% ~ 2.183%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만으로 전세자금 마련이 부족하신분도 계실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기존의 신용대출과 중복으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용대출금액이 전월세보증금대출 한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대출한도를 사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비용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즉, 중간에 대출을 해지하더라도 추가로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다만, 만약 대출 신청금액이 5천만원을 넘는 경우에는 인지세를 부담해야할 수 있습니다.

 

인지세는 세금으로 대출금액 5천만원 초과 시 약 7만원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체중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금리가 추가로 +3%가 적용됩니다.

 

연체중에 전세자금대출을 알아보시는 경우에는 따로 연체중 대출 가능한 곳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출서류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제출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류 제출 기간은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하면 평일 08~22시, 토요일 08~22시 중 언제든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재직/사업 확인 서류(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사업자등록증명원 등)
  • 소득 확인 서류 (소득금액증명원 등)
  • 주민등록등본
  • 가족관계증명서
  • 혼인관계증명서 (혼인신고일로부터 7년 이내인 경우)
  •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1년 미만 재직자인 경우)

위 서류는 발급기관의 상황에 따라 이미지 제출이 필요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 중 추가로 서류제출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필요서류 제출 후 심사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심사 후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부합 여부를 점검한 뒤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신청방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가능합니다.

 

요즘은 번거롭게 직접 은행을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인증서로 서류제출도 대신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인증서로 확인이 불가능한 서류는 이미지 촬영으로 제출할 수 있으므로 모바일에서도 쉽게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청은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의 <상품안내>에서 <전세자금대출>을 선택하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주말에도 내가 원하는 시간에 대출지급을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 후 원하는 시간에 대출금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집주인에게 대출금을 송금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신청은 초등학생도 3분안에 가능할정도로 절차가 간단합니다.

 

직접 모바일에서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카카오뱅크 개인 사업자 대출 조건 및 필요서류

 

카카오뱅크 개인 사업자 대출 조건 및 필요서류

카카오 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개인 사업 하시는 분들은 사업자 대출을 알아보는데 많은 시간을 들이기 부담스럽습니다. 하지만 개인 사업자 대출은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신청하면 사업자의 신

world-stories.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2022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2022년에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카카오뱅크의 비대면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신용점수만 조회해도 당일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world-stories.tistory.com

 

모바일 소액대출 쉬운 곳 추천 (대학생, 무직자, 주부)

 

모바일 소액대출 쉬운 곳 추천 (대학생, 무직자, 주부)

50만원, 100만원 소액대출은 은행에 직접 방문할 필요 없는 모바일 즉시대출입니다. 모바일 대출은 비대면으로 당일에 3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은 소득을 증명할 필요가 없

world-stories.tistory.com

 

카카오뱅크 공무원대출 조건 한도 및 개설방법

 

카카오뱅크 공무원대출 조건 한도 및 개설방법

공무원이라면 누구나 카카오뱅크에서 서류제출없이 모바일로 공무원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일부 또는 전액을 중간에 상환하더라도 수수료가 0원입니다. 돈이 생기면 바로

letslivet.tistory.com

 

연체중 대출 가능한 곳

 

연체중 대출 가능한 곳

연체중에도 정부지원으로 모바일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정부지원대출은 신청자가 많아 조기 마감이 될수 있습니다. 연체자라도 소액으로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1,400만원까지 비대면으

world-stori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