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G안심전세대출은 무소득자, 대학생, 청년, 주부도 모두 전세금의 90%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지원하는 HUG안심전세대출는 무소득자도 자격 충족 시 높은 한도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HUG안심전세대출로 안전하게 대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HUG 안심전세대출 조건

 

자격조건

허그 안심 전세금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본인이 자격조건에 해당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HUG안심전세대출은 19세 이상이라면 무소득자라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hug 안심전세대출 청년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세대출 신청 전 사전에 은행에서 대출 가능 여부를 문의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하지만, 직접 은행에 방문하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조건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지금 청년이시거나 신혼부부라면 더 좋은 조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더욱 상세한 조건에 대한 자격조건에 확인은 HUG 안심전세대출 홈페이지의 조건을 확인하는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안심전세대출은 조건만 해당된다면 누구나 신청할 자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단, 전세 대출한도는 신용점수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도는 조금 뒤에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HUG 안심전세대출 조건
자격조건
무소득자, 대학생, 신혼부부, 청년
대출한도
최대 4억원
대출금리
최소 연 2.1%
대출기간
최대 2년

 

대출 한도 및 금리

안심전세대출의 한도는 높은 편입니다. 무소득자도 신청이 가능한 전세대출금 중에는 매우 높은 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세대출의 한도는 최대 4억원입니다. HUG안심전세대출은 연 2.1%의 금리로 최대 4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2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정확한 대출금리와 한도는 상담을 통해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무직자와 대학생도 대출한도 조회 없이 간편하게 상담으로 금리를 조회해보실 수 있습니다.
 
HUG 안심전세대출은 무소득자도 저금리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세대출은 기간이 길고 금액이 큰 대출로 저금리 대출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심전세대출 금리는 최소 연 2.1% ~ 3.7%입니다. 단, 확인해야할 조건이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신청자의 신용점수와 소득, 그리고 취급 은행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안심전세대출 금리확인은 모바일에서도 바로 가능하므로 간편하게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서류

HUG 안심전세대출은 신청을 위한 제출서류가 있습니다.
 
대출심사를 소득에 따라 판단을 하므로 소득확인서류가 필수적으로 있어야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연간소득확인서류, 재직증명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국민연금 또는 건강보험료 납부서류가 필요합니다.
 
만약 자영업자 및 사업자라면 연간소득확인서류, 사업자등록증사본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전세대출은 전세계약에 대한 내용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전세계약 관련된 서류를 미리 준비하여야 합니다.
 

취급은행

HUG 안심전세대출은 주택보증공사 주관으로 1금융권에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HUG안심대출 취급은행은 신한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KEB하나은행, 부산은행, 기업은행, 수협은행입니다.
 
 
 
주택보증공사에서는 은행으로부터 신청을 받으실 수 있도록 미리 확인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주택보증공사 홈페이지에서 안심전세대출 관련 공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취급기관을 확인하셔서 본인이 주로 이용하시는 은행이 있으시다면 상담을 받아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HUG 안심전세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확인이 되었다면, 금액과 위치가 적절한 주택을 선택해야 합니다.
 
요즘은 전세값이 많이 올랐고, 동시에 대출규제도 심해져서 HUG 전세대출과 같은 상품은 참 귀해졌습니다.
 
 
 
 
다만, HUG 안심전세대출은 대부분의 주택에서 대출 지급이 가능합니다.
 
단, 가정어린이집, 공동생활가정 등 신청 시 특이한 경우에 해당되는 분은 반드시 미리 상담을 직접 받아보서야 합니다. 
 
간단한 상담으로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전세대출 신청 조건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더 알아보기

 

중소기업청년 전세 자금 대출 상담후기 및 신청방법

중소기업청년 전세 자금 대출 상담 후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중소기업에 다니시는 분들은 복지 정책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중소기업청년을 대상으로 1% 대 금리로 전세자금 대출이 가능

world-stories.tistory.com

 

LH 신혼부부전세임대 자격조건, 한도, 기간 비교 - 2022년

LH 신혼부부전세임대는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LH 신혼부부전세임대 자격조건과 한도 기간을 확인하셔서 2022년에는 내집마련에 대한 부담을 줄이시기 바랍니다. <목차> LH 신혼

world-stories.tistory.com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은 전세자금 마련이 필요한 무주택자를 위해 마련된 대출입니다. 전세자금이 부족하거나 절약하고자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부

world-stories.tistory.com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쉽게 알아보세요

디딤돌 전세자금대출은 처음으로 전세집을 구하시는 분들을 위해마련된 내집마련 전세대출입니다. 디딤돌 전세대출은 미혼, 신혼부부, 다자녀 등 여러가지 조건으로 신청할 수 있으니, 디딤돌

world-stories.tistory.com

 

 

지금 가장 인기있는 글

2022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2022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2022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은 주택담보대출 금리 부담을 낮추고 불안을 해소하기 위한 대환대출입니다. 고금리·변동금리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나 저금리·고정금리 안심

world-stories.tistory.com

2022 우리은행 안심전환대출 금리, 자격, 신청 후기 완벽정리

 

2022 우리은행 안심전환대출 금리, 자격, 신청 후기 완벽정리

안심전환대출은 변동금리 및 고정혼합형금리 주택담보대출을 장기·고정금리·분할상환방식으로 전환하는 상품입니다. 우리은행에서는 은행권 중 유일하게 안심전환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world-stories.tistory.com

2022 하나은행 안심전환 전세대출 후기, 금리, 조건 총정리

 

2022 하나은행 안심전환 전세대출 후기, 금리, 조건 총정리

2022년 하나은행 안심전환대출은 변동금리 주택담보대출을 고정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금리 인상으로 이자 부담을 겪고계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조건을 잘

world-stories.tistory.com

안심전환대출 후기, 자격 및 신청 방법, 3% 고정금리

 

안심전환대출 후기, 자격 및 신청 방법, 3% 고정금리

안심전환대출은 변동금리의 주택담보대출을 3%대의 고정금리 대출로 바꿔주는 상품입니다. 기존의 은행에서 받은 변동금리 기존대출을 같은 은행에서 만기까지 고정금리 대출로 바로 전환할

world-stories.tistory.com

 

댓글